2015년 10월 28일 수요일

백혈병의 거짓말 Leukemia is a frame up disease




2000년, 유명한 K1 파이터였던 앤디 훅이 갑자기 사망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광고촬영차 모국 스위스에 갔다가 감기에 걸렸다. 그는 스위스에서 진단결과가 나오기 전 일본으로 돌아왔고 일본에서 급성백혈병 판정을 받았다.

그리고 진단후 몇주 지나지 않아 사망한다. 뒤늦게 알려진 스위스 병원에서의 진단결과는 단순 감기였다.
불과 한달 전까지 멀쩡하게 시합을 뛰었고 상대를 KO시켰던 그였다. 그전까지 건강엔 별다른 문제가 없었다.

백혈병 수기를 찾아 읽어보면 방사선 피폭이나 삼성노동자처럼 장기간 위험한 화학약품에 노출된 경우가 아니라면,
1) 그전엔 별다른 건강의 이상이 없었다.
2) 감기나 부상으로 해열/소염진통제를 복용했다
는 공통점이 나타난다.

책 [감기에서 백혈병까지의 비밀]에서 저자인 김성동 약사는 백혈병이란 현대의학이 만들어낸 병이라고 단언한다. 방사선 피폭이나 공장 등에서 위험한 화학물질에 장기간 노출된 경우가 아니면 거의 모든 백혈병은 해열진통제의 부작용에서 비롯된다.

백혈병의 증상과 해열진통제의 부작용은 일치한다.

저자는 책에서 단순감기에서 어떻게 백혈병 환자로 둔갑하는지를 설명한다.

"열이 나는 것은 바이러스와 싸우는 인체의 면역반응이다. 적절한 해열법은 땀을 흘리는 것인데 이를 모르는 사람들은 해열진통제를 먹는다. 해열진통제는 근본적으로 열을 잡아주는 해결책이 되지 못한다. 해열은 되지 않고 점점 고열로 치달으면 응급실로 달려가게 된다. 응급실 당직의는 선임자에게 전수받았던 대로 찬물과 알코올을 동원해 온몸을 식혀 놓는다. 이러한 해열법의 부작용으로 오한은 심해지고 열은 더욱 치솟는다. 그러면 뇌수막염을 의심해보라는 기억을 떠올린 당직의는 메뉴얼대로 뇌척수액 검사를 감행한다. (뇌수막염의 원인이 균감염인지 바이러스감염 때문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라지만 치료상의 차이는 없다.)

그 와중에 알코올 마사지는 감행되고 해열진통제가 계속 투여한다. 전에 복용한 해열진통제로 인해 골수가 타격을 받은 상태에서 병원의 처치는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뇌척수액 검사에서 이상징후를 포착한 당직의는 대퇴부에 구멍을 뚫어 골수검사를 시도한다. (골수검사 자체가 인체에 엄청난 부담을 주어 백혈병을 촉발한다) 드디어 백혈병 선고에 필요한 증거물 1호를 입수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은 마치 더 난치병을 다루고 싶은 의료진이 환자를 몰아가는 것과 같다.

요약하면,
해열진통제가 사람을 응급실로 달려가게 만들고 병원은 그 사람을 백혈병환자로 둔갑시킨다.

그후 병원은 차근차근 환자를 죽음으로 몰고가는 과정을 밟는다. 일시적으로 골수가 뇌진탕을 일으켜 비정상 백혈구를 만들어냈을 뿐인데 그것을 암세포로 규정하고 극약이라 불리는 항암제를 투여하고, 방사선을 쬔다. 정상인 사람도 이런 상황이 되면 거의 죽게 된다.

김성동 약사는 백혈병판정을 받는다면 살 길은 빨리 병원에서 탈출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해열진통제로 인해 일시적으로 충격받은 골수는 안정을 취하면 자연히 회복된다. 병원에 의존하면 항암제와 방사선으로 고통끝에 대부분 사망에 이르게 된다.

김성동씨의 저서 뿐 아니라 공동철씨의 저서 [백혈병은 없다]에서도 병원에서 백혈병 판정을 받았지만 이를 무시하고 병원치료를 거부했는데도 멀쩡히 살아가는 사례들이 등장한다. 이들 두 사람의 책 외에도 간단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뮤지컬 배우 임태경씨의 경우를 볼 수 있다. 그는 언론 인터뷰에서, 과거 자신은 백혈병 판정을 받았지만 병원치료를 거부했고 자연치유되었다고 말했다.

공동철 씨의 말에 따르면 영미 문화권의 영향이 상대적으로 덜한 아랍이나 인도에선 공식적으로 백혈병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백혈병이 진짜 병이라면 억대에 달하는 진료비 부담이나 혹은 신념에 의해 병원치료를 거부한 사람이 백혈병으로 죽는 경우가 흔히 발견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런 경우는 거의 발견할 수 없다.

백혈병은 병원에서 만들어진 병이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Design by Free WordPress Themes | Bloggerized by Lasantha - Premium Blogger Themes | Best WordPress Themes